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전주 황제면가 소바, 비빔소바, 물비빔소바 맛집 체인점 후기 / (전주토박이가 추천하는 맛집 시리즈1)

by ∵계∂∇∂사∵ 2021. 6. 29.
반응형

 여긴  친동생이 대학생 때부터 거진 10년 다 되도록 자주 가는 맛집이다

그때 당시만 해도 분점이 많지 않았으나 현재는 전주에 세 군대나 생겼다

본점은 서원로 322 인 중화산동에 위치한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 앱에도 입점되어 있는 황제 면가 아중점으로 갔습니다

 

황제면가 아중점

황제 면가는 메밀 전문점으로 메밀국수와 소바, 콩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체 진공 압축 반죽기를 보유하고 있어 살아있는 면발을 사용하여 조리합니다. 매장 또한 120석으로 넓기 때문에 크고 작은 단체 모임이나 가족, 친구와의 만남 장소로 좋습니다 <황제 면가 홈페이지 발췌>

 

글자 메뉴 가격 주차이용 안내

 

그림메뉴판

 

우리는 4인이 가서 냉소바, 비빔소바 2개, 물 비빔소바에 치즈롤 돈가스까지 시켰다

 

치즈롤돈까스, 비빔소바

먼저 치즈롤 돈가스가 나와버려서 사진 찍을 거 깜빡하고 한 수입 먹었는데

티가 그다지 안나는 듯해서 그냥 올렸다ㅎ 4조각 즘 먹을 때 냉소바부터 쭉 나왔다~

돈가스 맛은 그냥 돈가스 맛이었다

 

여름마다 메밀소바 먹던 터라 나는 오리지널 시켰는데

역시 냉소바다. 짱맛이었다. 맛있다는 집답게 역시 기본 메뉴가 깔끔하고 괜찮았다

★★★★★

앞접시에 와사비 섞어 먹을 용 따로 만들면

깔끔한 국물 맛을 마지막까지 유지할 수 있다

여기 집 고추냉이는 살짝 달달한 양념이 되어있어서 크게 매운 것은 못 느꼈다 (개인적인 생각)

 

물 비빔소바는 말 그대로 냉소바 국물이 있는데 거기에 똑같은 면과 비빔소스가 얹어진 것이다

비빔소스와 국물을 포기하기 싫다면 이 조합도 나쁘진 않은 듯

 

 비빔소바는 조금 실망이었다. 엄마는 국물 없는 쫄면을 워낙 좋아하셔서 시켰는데 깨작깨작 드셨다. 

물 비빔소바의 양념과 다르게 참기름이 들어있는데 배불러서 못 먹는 것도 있었지만 맛은 그다지이었다

제가 추천 메뉴는 냉소바, 물 비빔소바입니다..! ㅎ

 

 

황제 면가 아중점 위치/연락처

063-247-1010 

전북 전주시 덕진구 한배미로 26  (우) 55030

  • 매일 11:00 ~ 20:30
  •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https://place.map.kakao.com/281725140

 

황제면가 아중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한배미로 26 (인후동1가 943-4)

place.map.kakao.com

 

아중점은 주차할 곳은 마땅히 있어 보이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이 포스팅은 내 돈 내산 후기임을 밝힙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