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전주 비빔밥 맛집 전동 떡갈비(현 전동떡갈비앤브리즈) / (전주토박이가 추천하는 맛집 시리즈2)

by ∵계∂∇∂사∵ 2021. 8. 7.
반응형

사실 전주 사람은 비빔밥집에 잘 가지 않습니다..(이건 분명 저뿐만이 아닐 거예요?!) 

당연히 자주 다닌 곳도 없고요~ 그래도 전 비빔밥을 좋아라하고 옛날부터 블로그 등 전주에서 몇 군데 맛있다 해서 

꽤 다녀봤는데요,  방송 탄 곳들 포함해서.. 근데 맛없더라고요 ... 돈 낭비.. 집에서 먹는 게 더 나았던;;

이곳은 꽤 맛이 깔끔하고 괜찮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전주에 지인이 놀러 와서 가게 됐어요!

네이버 지도에는 전동 떡갈비라고 뜨고 카카오 맵에는 전동 떡갈비 앤 브리즈라고 뜨네요

 

이곳은 국내산 1등급 냉장육에 조미료 첨가하지 않았다 하네요.

3층에는 카페 브리즈에서 경기전 그리고 전동성당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뷰를 가졌다니 참고하세요!

 

메인 메뉴는 대략 이렇습니다

대표 메뉴 및 가격들 

 

저는 처음에 그냥 버섯비빔밥 먹으려 했었는데. 떡갈비 4천 원 추가하면 되니

그냥 수제 떡갈비 비빔밥세트 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ㅎ

이번에는 급히 방문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요 

가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다른 비빔밥 집들은 좀 허름한 편..ㅎ)

 

비빔밥

총평 ★★★★☆

비빔밥

일단 색깔이 너무 영롱했어요 먹기 전부터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식욕 자극했는데

뭣보다 야채들이 신선했고요. 원래 취향은 고추장을 더 많이 넣어서 짭짜름하게 먹는 것인데

다이어트한다고 나름 조절했네요;;^^그냥 더 넣어서 먹을 걸..

조미료를 안 쓴다는 내용은 모르고 갔지만 확실히 건강한 맛인 게 조미료 안 쓴 티가 나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에요!

 

수제 떡갈비 비빔밥세트 와 밑반찬들

 

떡갈비

지인이 크기가 좀 작당해서 별 한 개를 배지만

맛 자체는 그냥 무난했던 거 같아요 전 원래 떡갈비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패티가 꽤 두툼하고 양념이 적절히 베여서 맛이 좋았어요! 떡갈비 역시도 건강한 맛입니다

 

 

전동 떡갈비 앤 브리즈 위치/연락처

063-232-5500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 성당길 66 (우) 55042

  • 매일 9:00 ~ 20:00
  • 조식 가능시간 9:00 ~ 10:30

http://kko.to/NOdB55Df0

 

전동떡갈비앤브리즈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길 66

map.kakao.com

 

 

이 포스팅은 내 돈 내산 후기임을 밝힙니다

728x90

댓글